주요부품
CPU / RAM
메인보드 / HDD
그래픽카드 / SSD
ODD / 케이스
파워 / 키보드
마우스 / 모니터
주변기기
프린터 / 스캐너
컨트롤러 / 쿨러/튜닝
USB메모리 / 외장하드
케이블 / NAS
메모리/리더기
멀티미디어/네트워크
공유기/무선랜 / 네트워크/장비
영상/TV/PC캠
디지털완제품
데스크탑 / 서버
노트북 / 노트북주변기기
다나와PC
영상음향
디지털TV / 디빅스/블루레이/DVD
프로젝터/스크린 / 영상음향 액세서리
홈시어터/사운드바 / 오디오/하이파이
스피커 / PA오디오
소모품/SW
잉크 / 토너
멀티탭 / S/W
태블릿/휴대폰
태블릿 / 웨어러블기기
휴대폰주변용품 / 태블릿주변용품
디지털오디오 / 헤드폰/이어폰
하나컴 조립컴퓨터
조립비
영업시간 10:00 ~ 19:00
휴 무 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전화문의 02-719-3596, 3597, 02-2120-3596
은   행 기업은행
계   좌 28408413104012
예금주 주식회사 하나컴
  HOME > 질문 / 답변

 
  관리자 (2007-12-11 11:03:20)   [조회:10369]
  하나컴 A/S 규정  

저희 하나컴 쇼핑몰은 컴퓨터 및 주변기기 판매를 하는 업체입니다.

저희 하나컴은 각 브랜드의 정품만을취급합니다.

만약 특이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따로 고객분에게 전화를 드려서 안내해 드립니다.

항상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업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영업시간 안내
평 일: 오전10시 ~ 오후7시

2. 로젠택배 주문마감시간(입금확인마감시간)
평 일: 오후4시 까지

3. 계좌정보 및 유의사항
입금전 본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내역이 없을시, 물품이 배송되지 않습니다.
주문시 입금자성함과 주문자성함을 일치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시에는 발송 후 로젠택배 송장번호가 메세지로 발송됩니다.
배송은 택배사 사정에따라 지연될 수 있음을 양지바랍니다.
통상 배송 다음날 배송이 완료됩니다.

★본 쇼핑몰은 브랜드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1. 배송초기 파손의 경우를 제외한,
사용이후및 초기 불량은 각기 제품의 AS센터에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참고로 본사는 제품 테스트는 실시하지 않으며,
각각의 상품은 각사에서 판매TEST를 마친 양품만을 판매합니다.
따라서 저희는 제품의 미개봉판매를 원칙으로하며,
모든 사후처리는 제조사 A/S규정과 원칙에 준합니다.
발송시 임의의 박스갯수를 줄이시기 위하여,
박스개봉을 독려하시는 경우의 파손품의 A/S는 하나컴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2. 불량처리
모든제품의 A/S는 각자의 서비스센터로의 착배송을를 원칙으로 합니다.
따라서 저희에게 A/S 의뢰시엔 우송료를 고객이 전액부담하셔야합니다
센터가 존재하지않을시 당사에서 A/S 대행합니다.
착송료는 반반부담을 원칙으로합니다.(단,불량일경우)

3. 교환 (구입후7일이내)
초기불량시 혹은 리콜이 불가피한 경우에 가능합니다.
제품의 박스, 메뉴얼 등이 온전한 상태를 유지하셔야합니다.
아닐경우엔 복구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하셔야합니다.
타 상품 교환시엔 구입 당시 가격이 아닌 현재 온라인 가격 대 가격으로 차액이 형성됩니다

4. 환불 (구입후7일이내)
소비자보호법12조 시행령 10조12조에 준한 사후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 동종상품으로 교환하거나 타 동종상품교환시 소비자가 이를 거부할 경우 환불을 원칙으로함 "

 
 
 
   
 
이용약관 | 회사소개 | 개인정보처리방침 | 쇼핑몰 이용가이드
주식회사 하나컴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의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 선인상가 21동 1층 100호 하나컴
사업자 등록번호: 273-88-01828    대표자 : 고봉수
고객센터: 02-719-3596, 3597, 02-2120-3596    팩스 : 02-2120-3597    개인정보관리자 : 고봉수
상호 : 주식회사 하나컴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1-서울용산-0147  
E-mail : ilcomputer@empal.com 호스팅 업체 : 주식회사 다나와